지난 11 23일에 MDS테크놀로지와 디지털헨지가 주최한 Microsoft & Intel Embedded Solution Seminar가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 저희 송태하 이사님께서 Windows Embedded 적용사례로서 Windows Home Server 2011에 대해 발표하셨습니다.


위의 사진은 송태하 이사님의 발표하시는 모습을 아이폰으로 촬영한 사진이며, 선명하지 못한 점은 양해 바랍니다.

이번 세미나는 마이크로소프트 임베디드 전략과 로드맵, Intel Canoe CreekMini-ITX 제품군, Intel NIC SSD 소개, Windows Embedded Standard 7 데모, 디지털사이니지 및 윈도우 임베디드 적용사례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아래의 그림처럼 마이크로소프트는 디바이스 및 기능에 따라 다양한 임베디드 제품군을 출시하여 효율적인 임베디드 개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적의 임베디드 디바이스 개발을 위한 Intel Atom 기반의 Canoe CreekMini-ITX 제품군의 로드맵과 제품군 소개를 통해 임베디드 시장의 성능과 가격경쟁력의 요구에 맞춘 임베디드 시스템 구성을 위한 방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Embedded 시스템 구성을 위한 서버 시스템, Intel NIC, SSD등의 제품군과 임베디드 시스템의 다양한 적용사례의 소개를 통해 차세대 임베디드 시스템 및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세미나였습니다.

 

 세미나 발표 자료 중 일부를 업로드 하였으니 Windows Embedded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1.MicrosoftWindowsEmbedded_Roadmap.pdf

05.IntelNIC_SSD.pdf

06.WindowsHomeServer2011.pdf


 

Posted by 로버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