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마트 축산 환경에서의 SDE서비스 활용 사례로 본사와 지점이 동일한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저희 SDE서비스가 어떻게 스마트 축산 환경에 적용되었는지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도입 환경 및 고객 요청사항

 

저희 SDE서비스를 사용하는 S 축산은 2개의 목장을 운영 중으로 가죽들의 생체 데이터 정보를 서버를 통해 수집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축산 운영을 하는 곳 입니다.

 

 

각 목장은 일반적인 공유기와 통신사의 LTE 라우터를 사용하는 환경으로 아래와 같은 Needs 가 있었습니다.

 

-      지점 목장에 위치한 가축들도 메인 목장의 서버에서 데이터 수집 필요.

-      메인 목장과 지점 목장 간에 가축들의 빈번한 이동으로 별도 서버 운영의 어려움.

-      데이터 수신기는 서버와 같은 네트워크 대역에서만 동작하여,  2개의 목장이 동일 네트워크로 연결 필요.

 

 

SDE서비스를 통한 해결

 

SDE 단말기를 각 목장의 공유기 등의 네트워크 장비에 연결하는 것만으로 목장 간에 네트워크가 확장되어 지점 목장에 위치한 가축들의 생체 데이터들도 메인 목장의 서버에 모두 수집됩니다.

 

설치는 5분 내외로 SDE단말기가 인터넷에 연결되면 저희 Cloud 시스템을 통해 목장 간에 네트워크 확장을 위한 채널이 바로 생성됩니다.

 

 

이와 같이 SDE서비스는 일반적인 VPN과 다르게 본사를 포함해 위치와 관계없이 여러 지점의 네트워크를 동일한 네트워크로 확장해 연결할 수 있어, 스마트 축산 외에도 공장자동화 및 망분리, 비디오 스트리밍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저희 SDE서비스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추가 확인이 가능하시며, 메일 등을 통해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 SDE서비스 소개#1

- SDE서비스 소개#2

 

 

 

 

영업 문의

 

 

 

 

 

 

Posted by 로버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