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무트㈜는 재택이나 지사 등의 원격지에서도 본사의 네트워크 스위치에 케이블을 연결하는 것과 같이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SDE(Software Defined Ethernet) 서비스를 특허(제10-2513695호) 등록 완료하였습니다.

 

 

로버무트㈜에서 출시한 SDE 서비스는 SASE솔루션의 하나로 네트워크 확장 시에 Mac Address와 같이 Layer 2의 특징을 그대로 반영하기 때문에 재택이나 지사에서도 본사의 보안 솔루션이나 정책을 그대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SDE 전용 어플라이언스 출시를 통해 지점과 재택 등의 다양한 인프라 환경에 대한 통합 운영 환경을 빠르게 도입하고 유지 관리 시에 빠른 하드웨어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공급기업과 필요한 서비스를 구매하는 수요기업을 연결하는 오픈마켓 플랫폼인 비대면서비스바우처플랫폼에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SDE 서비스 상품을 SDE Edge Office 상품과 SDE Edge Home 두 가지로 구성하여 정부지원금을 통해 저렴한 금액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SDE 서비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한 동영상 자료를 게시하였습니다. 

 

이번 특허 등록을 계기로 SDE 서비스를 재택근무, 지점 네트워크 및 콜센터 근무 환경 외에도 다양한 산업 인프라 환경에 도입할 수 있도록 연구하고 개선하여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문의

 

 

 

 

Posted by 로버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