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로버무트㈜의 SDE서비스는 본사와 재택 또는 지점 등의 원격지 간의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솔루션으로 노트북 등의 원격지의 단말기는 아무런 네트워크 설정 변경 없이,본사에 위치한 것과 동일하게 네트워크를 연결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SDE서비스에 대해 더욱 자세한 내용이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SDE서비스를 중요한 네트워크 구간에서 더욱 안정적이고 유연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SD-WAN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D-WAN은 다 회선을 통해 WAN 구간에 대한 안정성과 유연성을 높여주며, 이는 SDE서비스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SD-WAN 기술을 활용해 위의 그림과 같이 SDE 서비스의 인터넷 구간에 고가용성을 높일 수도 있지만, 아래의 구성 예시처럼 고가용성과 확장성을 동시에 만족하는 구성 또한 가능합니다.

 

SD-WAN을 활용한 SDE 서비스 구성 예시

   > SD-WAN을 활용해 SDE 연결 구간 이중화 및 본사와 지점 스위치 간의 LACP 연결 구성.

 

SD-WAN을 활용한 SDE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

  • 본사의 네트워크를 지점에 그대로 확장하여, 본사와 동일한 IP 주소를 지점이나, 거점사무실, 재택 등의 여러 원격지에서 사용하려는 고객.
  • 기존 사용 중인 인터넷 회선을 포함해 LTE 등의 추가 회선을 활용하여 더욱 안정적이고 유연한 네트워크 확장을 구현하려는 고객.
  • 지점이나 거점사무실, 재택에서도 본사와 동일한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본사의 보안정책을 그대로 적용하고자 하는 고객.

또한, SDE서비스는 현재 비대면서비스바우처플랫폼(k-voucher)을 통해 정부지원을 받으시고, 사용해 보실 수 있도록 상품공급을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영업 문의

 

 

 

 

Posted by 로버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