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기업과 필요한 서비스를 구매하는 수요기업을 연결하는 오픈마켓 플랫폼인 비대면서비스바우처플랫폼(k-voucher)에 저희가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SDE서비스 상품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비대면서비스바우처플랫폼은 화상회의, 재택근무, 네트워크 및 보안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들을 대상으로 서류 및 발표 등의 심사과정을 거쳐 공급기업을 선별하고, 이를 필요로 하는 수요기업들이 정부지원을 통해 상품을 도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저희 로버무트㈜는 본사의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SDE서비스를 재택이나 지점에 적용하실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2가지 상품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요기업은 상품 구매 시, 상품금액의 70%를 정부지원금을 통해 지원받고, 나머지 30% 금액에 대해서만 부담을 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부가세 별도)

 

저희 상품을 예시로 들자면, 재택용인 Home 상품의 경우 총 12개월 동안 10명의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본인부담금 30%가 적용된 \ 600,000 (VAT별도) 만 부담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지점과 같은 사무실 용도의 Office 상품은 총 6개월 동안 본사와 1개 지점의 네트워크를 확장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로 Home 상품과 동일합니다.

 

상품은 https://www.k-voucher.kr/page/productSearch 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검색에서 로버무트를 통해 검색하시거나, 아래와 같이 저희 홈페이지에서 바로 접속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영업 문의

 

 

Posted by 로버무트
,